Cinema 4D용 렌더러

2023년에는 어떤 Cinema 4D용 렌더러를 사용해야 합니까?

“어떤 Cinema 4D용 렌더러를 사용해야 합니까?”. 많은 예술가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입니다. 아래의 3Drenderfarms로 알아보세요.

Cinema 4D용 렌더러

Cinema 4D는 두 가지 빌트인 렌더 엔진(Advanced 및 Physical)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Cinema 4D 아티스트를 위한 유일한 옵션은 아닙니다. 또한 많은 강력한 타사 렌더링 엔진과 함께 Cinema 4D를 사용하고 프로젝트에 고유한 강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Cinema 4D를 위한 최상의 렌더링 엔진은 Redshift, Octane 및 Arnold입니다. 그 외에도 Chaos Group의 Vray 및 Corona, Next Limit의 Maxwell Render와 같은 다른 Cinema 4D용 렌더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다른 렌더 엔진도 있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이후 버전에서 Cinema 4D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3대 렌더러인 Redshift, Octane 및 Arnold에 대해 설명합니다. 특히 가격 및 라이센스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Cinema 4D용 Redshift 렌더러

Redshift by Maxon은 완전한 GPU 기반 렌더 엔진입니다. 이 편향된 렌더러는 시장에서 가장 빠른 렌더러 중 하나로 모션 디자인 업계에서 선택한 렌더 엔진입니다.

Cinema 4D용 렌더러 redshift

Redshift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빠르고 유연함: Redshift는 놀라울 정도로 빠릅니다. 이 편향된 렌더러를 사용하면 프로젝트의 크기나 예산에 관계없이 필요에 맞게 품질과 성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Redshift는 여러 GPU와 함께 작동합니다. 렌더링 워크스테이션에 추가된 GPU가 많을수록 Redshift가 더 빨라집니다. Redshift는 Octane처럼 완벽하게 확장되지는 않지만 상당합니다.
  • 포토리얼리즘: Redshift는 포토리얼리즘에서 양식화된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모션 그래픽에 이르는 놀라운 결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거대한 커뮤니티: Redshift의 인기는 수년에 걸쳐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큰 사용자 기반과 사용자를 찾고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많은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환성

Redshift는 Windows, Linux 및 macOS의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및 Linux의 경우: CUDA 컴퓨팅 기능 7.0 이상이 포함된 NVIDIA GPU가 필요합니다.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에는 NVIDIA Quadro, Titan 또는 GeForce RTX 시리즈의 GPU가 권장됩니다.

macOS: Apple M1 또는 AMD Navi/Vega GPU.

라이센스 및 가격

2021년 8월 Maxon은 Redshift의 영구 라이선스를 중단하고 구독 전용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전에는 Redshift 영구 라이선스 비용이 노드 고정 라이선스당 500달러였습니다. 플로팅 라이선스당 $600. 구독의 경우 노드 고정 라이센스의 경우 연간 $250, 플로팅 라이센스의 경우 $300/년이었습니다.

현재 Redshift 구독은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45/월
  • $264/년

또한 Maxon은 교육용 라이센스에 대해 할인된 가격을 제공합니다. Redshift를 포함한 모든 Maxon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Maxon One의 14일 무료 평가판이 있습니다.

Octane Render

Otoy의 Octane Render(옥테인 렌더)는 완전한 GPU 기반 렌더 엔진입니다. 빠른 속도와 놀라운 출력 품질 덕분에 Octane은 최근 몇 년 동안 모션 디자인 업계에서 큰 역할을 했습니다.

Cinema 4D용 렌더러 octane

왜 옥테인을 사용해야 합니까?

  • 빠르고 강력함: Octane은 매우 빠릅니다. 특히 유리/투과 재료를 렌더링할 때 경쟁사를 여러 번 능가합니다. 많은 최신 GPU 엔진과 마찬가지로 Octane은 여러 GPU를 사용하여 렌더링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GPU 렌더러의 특별한 점을 아십니까? 거의 선형인 GPU 수에 따라 매우 잘 확장됩니다. 따라서 Octane 렌더링 시스템에 점점 더 많은 비디오 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놀라운 이미지: 이 렌더러는 편향되지 않은 광선 추적기이므로 정확한 결과를 생성하여 이미지를 사진처럼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Arnold와 유사하지만 GPU 기술을 사용합니다.
  • 거대한 커뮤니티: Octane은 많은 아티스트와 스튜디오에서 사용됩니다. 대규모 커뮤니티를 통해 소셜 미디어 그룹에서 공식 Otoy 포럼에 이르기까지 사용자를 쉽게 찾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환성

Octane의 현재 안정 버전(2022.1)은 Windows, Linux 및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및 Linux에서 Octane을 사용하려면 CUDA 컴퓨팅 기능이 3.0 이상인 NVIDIA GPU가 필요합니다.

macOS에서 Octane X에는 Apple M1/M2 GPU 또는 AMD Vega/Navi GPU가 필요합니다.

라이센스 및 가격

2022년 11월 말부터 Octane은 라이선싱 모델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단일 Studio+ 구독 플랜이 Studio, Enterprise 및 Enterprise+ 플랜과 영구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대체했습니다.

이전에 Otoy는 영구 라이선스 및 구독을 포함하여 OctaneRender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영구 라이센스 비용은 독립 실행형 렌더러의 경우 €699이고 호스트 DCC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하나의 플러그인입니다. Studio(2 GPU 제한), Enterprise(GPU 제한 없음) 및 Enterprise+ 요금제를 포함한 구독 비용은 연간 199유로에서 479.40유로 사이입니다. 따라서 이전 모델에서는 렌더 머신에서 사용하려는 GPU 수와 원하는 추가 기능에 맞는 계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Otoy는 이 모든 것을 단일 모델인 Studio+ 구독으로 결합합니다. 이 기사 작성 시점인 2023년 1월에 Studio+는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3.95/월
  • €239.88/년

Studio+ 구독 가격은 이전 Studio와 Enterprise 요금제의 중간 가격입니다. 그러나 이전 엔터프라이즈 계획과 같이 GPU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래도 Octane은 Blender, Daz, Unity 및 Unreal Engine과 같은 일부 소프트웨어에 대한 무료 Prime 계획을 유지합니다. 하지만 이 프리 티어는 1 GPU 렌더링으로 제한됩니다.

또한 Standalone Edition 및 Octane X에 대한 무료 평가판이 있습니다.

Cinema 4D용 Arnold 렌더러

Arnold는 고도로 최적화되고 편향되지 않은 물리적 기반의 ‘Monte Carlo’ 광선/경로 추적 엔진입니다. Autodesk 3D 소프트웨어용 내장 렌더러입니다. 견고한 기능과 비교할 수 없는 품질을 갖춘 Arnold는 다양한 장편 영화의 스튜디오에서 선택되었습니다.

Cinema 4D용 렌더러 arnold

Arnold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복잡한 프로젝트 관리: 이 렌더러는 대용량 데이터 세트에서 번창하고 복잡한 작업을 쉽게 처리합니다.
  • 고품질: Arnold는 고품질 3D 이미지를 렌더링하고 놀라운 사실적 또는 양식화된 결과를 제공합니다.
  • 강력한 프로덕션 준비 도구 세트: 이 렌더러는 기능이 풍부하며 강력한 셰이더, 연산자, 텍스처 및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다양성 – Arnold 6부터 사용자는 품질 손실 없이 CPU와 GPU 렌더링 간에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rnold GPU는 Arnold CPU에 비해 개발 기간이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Arnold CPU와 Arnold GPU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

일반적으로 Arnold CPU는 Windows, Linux 또는 macOS의 64비트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그러나 GPU 렌더링은 Windows 및 Linux에서만 작동하며 NVIDIA GPU가 필요합니다. Optix denoiser에는 GPU 컴퓨팅 기능이 5.0 이상인 NVIDIA GPU도 필요합니다. 여기에서 Arnold의 전체 시스템 요구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및 가격

이 소프트웨어는 현재 대여 전용이며 여러 가지 구독 방법이 있습니다. 프리랜서 아티스트이거나 로컬 워크스테이션에서 렌더링하는 소규모 스튜디오인 경우 단일 사용자 구독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단일 사용자 구독은 다음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월간 – $50/월
  • 연간 – $380/년
  • 3년 – $1140/3년

반대로 렌더 팜에서 Arnold를 사용 중이고 팀을 위해 많은 시트가 필요한 경우 다중 사용자 서브스크립션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구독은 연간($630/년) 및 3년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nold는 교육 기관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구입하기 전에 이 프로덕션 렌더러를 사용해 보려면 30일 평가판이 있습니다.

Cinema 4D용 렌더러에 대한 결론

Redshift, Octane 및 Arnold는 Cinema 4D를 위한 훌륭한 렌더러입니다. Redshift와 Octane은 속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Arnold는 타협하지 않는 품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Arnold GPU의 출현으로 다른 최신 GPU 렌더러를 따라잡을 수 있는 속도가 향상될 것입니다.

라이센싱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렌더러는 지금 구독 중입니다. 예전 영구 라이선스에 비해 장기적으로 봤을 때 경제적이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러나 우리는 구독 모델이 나름의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체적으로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유연합니다. 렌더러에는 모두 월별 및 콤보 계획이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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