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dini용 Arnold GPU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Houdini용 Arnold GPU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Arnold GPU 렌더링은 Arnold 6.0부터 지원됩니다. Arnold GPU는 3ds Max, Maya, Cinema 4D, Houdini 및 Katana용 플러그인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3Drenderfarms를 사용하여 Houdini용 Arnold GPU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알아봅니다.

Houdini용 Arnold GPU

Arnold 렌더러란 무엇입니까?

고급 Monte Carlo 레이 트레이싱 렌더러인 Arnold는 가장 까다로운 시나리오를 처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자신감 있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Arnold는 Houdini에서 작업하는 방식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아티스트 친화적인 UI 덕분에 시각 효과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선택한 렌더러가 되었습니다.

Houdini용 Arnold GPU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oudini용 Arnold GPU

Arnold는 고성능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Arnold는 장면이 아무리 무겁거나 상세하더라도 모든 장면을 처리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 세트에서 번성하여 고장에 대한 두려움 없이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HtoA라는 플러그인을 통해 Houdini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이 Houdini용 Arnold 플러그인은 Houdini 아티스트의 요구에 맞게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HtoA가 Houdini의 기본 부분인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HtoA는 또한 새로운 Solaris 지원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의존하는 모든 독특한 기능을 지원하므로 시간을 절약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nold는 유연합니다. 필요할 때 CPU 또는 GPU 렌더링을 사용하도록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Arnold로 할 수 있는 일입니다. GPU 렌더러를 사용하여 자산을 빠르게 반복한 다음 더 큰 장면을 확장하고 렌더링해야 할 때 CPU 렌더링으로 전환하십시오.

또한 Arnold는 광범위한 아키텍처로 구축되었습니다. Arnold를 작업 흐름에 쉽게 통합하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개방형 아키텍처의 확장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카메라, 조명 필터, 출력 드라이버 및 셰이더를 만드십시오.

마지막으로 Houdini용 Arnold는 프로덕션 준비 렌더링 엔진입니다. HtoA 플러그인은 셰이딩 네트워크 편집기, 사용자 지정 AOV, Alembic 절차 및 고품질 체적 렌더링과 같은 조명, 셰이더 및 기타 렌더 효과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도구를 제공하여 Arnold의 기능 세트를 확장합니다.

Houdini용 Arnold GPU 시스템 요구 사항

무엇보다도 Houdini용 Arnold GPU는 일반적으로 Arnold 소프트웨어와 유사하게 작동하는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다음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Houdini용 Arnold GPU 시스템 요구 사항

64비트 운영 체제

  • Visual Studio 2019 재배포 가능 패키지가 설치된 Windows 10 이상.
  • Linux에는 최소한 Glibc 2.17 및 libstdc++ 4.8.5(gcc 4.8.5)가 필요합니다. (RHEL/센트OS 7)
  • 및 macOS 10.13 이상.

CPU

  • CPU는 SSE4.1 명령어 세트를 지원해야 합니다.
  • Arnold는 기본적으로 M1과 같은 Apple M 시리즈 CPU에서 작동합니다.

GPU

Arnold GPU 렌더링은 Windows 및 Linux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a, Ampere, Turing, Volta, Pascal 및 Maxwell 아키텍처의 NVIDIA GPU와 함께 작동합니다.

  • Optix denoiser에는 CUDA Compute Capability 5.0 이상이 있는 NVidia GPU가 필요합니다.
  • Autodesk는 Linux 드라이버 버전 525.89 이상 및 Windows 드라이버 버전 528.49 이상을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Arnold GPU는 많은 GPU를 사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NVLink를 사용하여 동일한 아키텍처의 여러 GPU를 연결하여 메모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Autodesk도 Windows에서 SLI를 활성화할 것을 제안함).

Houdini용 Arnold GPU최고의 렌더 팜

프로페셔널 렌더팜은 프로젝트가 크거나 마감일이 촉박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 기사에서 3Drenderfarms는 Houdini 렌더링을 위해 Arnold GPU를 활성화하는 일부 렌더 팜을 제안합니다.

Houdini용 Arnold GPU 최고의 렌더 팜

Gridmarkets

Gridmarkets는 애니메이션, VFX 및 분자 시뮬레이션을 위한 강력한 온라인 렌더링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Arnold 및 Houdini 버전을 지원합니다. Houdini Arnold GPU 프로젝트의 경우 OB220, OB330, OB660, OB1200, OB2400 또는 OB4800 시스템과 같은 렌더링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Render

iRender는 프로젝트에 고성능 GPU 렌더링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입니다. 서버에서 Houdini 및 Arnold GPU 버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RTX 4090 서버(1, 2, 4, 6 GPU) 및 RTX 3090 서버(2, 4, 8 GPU)와 같은 렌더링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nch Computing

Ranch Computing은 3D 프로젝트를 위한 빠른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다음을 지원합니다.

1) Houdini 18.0용 HtoA 6.1.2.1.

2) Houdini 18.5용 HtoA 6.1.3.2.

3) Houdini 19.0용 HtoA 6.1.1.1.

4) Houdini 19.5용 HtoA 6.1.3.2.

Houdini Arnold GPU 프로젝트의 경우 낮음(56개 카드), 24-VRAM(80개 카드, 24개 VRAM), 중간(112개 카드) 및 높음(224개 카드)의 렌더링 우선순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Xesktop

Xesktop은 GPU 3D 렌더링을 위해 클라우드에서 전용 GPU 서버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원하는 모든 버전의 Houdini 및 Arnold GPU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1080Ti 서버(10 GPU) 및 V100 서버(8 GPU)의 두 가지 렌더링 옵션이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3Drenderfarms는 Houdini용 Arnold GPU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소개합니다. 또한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rnold GPU Houdini 렌더 팜 4개를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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