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7가지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
이 기사에서 3Drenderfarms은 최고의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 목록을 수집합니다.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란 무엇입니까?
3D 렌더링은 3D 그래픽 생성의 마지막 단계로, 지루하고 가공되지 않은 3D 모델을 가져와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이 마지막 단계는 3D 렌더링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완료됩니다. 처음에 3D 렌더링은 PC의 프로세서(CPU)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 3D GPU 렌더링의 출현으로 이전의 느린 CPU 기반 렌더링 프로세스가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렌더 엔진을 선택해야 할까요? 물론 특정 요인이 선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은 주로 3D CAD, 건축 시각화, 캐릭터 디자인, 물리적 시뮬레이션, 시각 효과 등을 생성하는지 여부에 따라 작업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3Drenderfarms은 여러 렌더러를 발견하고 최고의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를 컴파일합니다.
최고의 7가지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
Redshift
Redshift는 강력한 GPU 기반 렌더링 엔진입니다. 모든 규모의 창의적인 개인과 스튜디오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업계 표준 CG 도구와 연결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Redshift가 CPU 렌더러의 모든 기능과 품질을 GPU 렌더링 속도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GPU 렌더러와 달리 사용자가 프로젝트에 대한 최적의 성능과 품질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접근 방식의 품질을 변경할 수 있는 편향된 렌더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Redshift는 최신 고급 프로덕션 렌더링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이미지 출처: maxon
- 여러 GPU를 지원합니다.
- 하드웨어 호환성: Redshift는 처음에 PC 및 NVIDIA GPU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제 Redshift는 macOS 및 Apple/AMD GPU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호환성: Redshift는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3D 애플리케이션인 Maya, 3ds Max, Blender, Cinema 4D, Katana, Houdini 및 Zbrush를 지원합니다.
- 가격: 이제 구독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간 $264 또는 개인의 경우 월 $45.
OctaneRender
OctaneRender는 빠르고 편향되지 않으며 분광학적으로 정확한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품질과 속도 면에서 시중의 모든 프로덕션 렌더 엔진을 능가합니다. 제작자인 Otoy는 최첨단 그래픽 혁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OctaneRender는 획기적인 머신 러닝 개선, 코어 외 지오메트리 지원, 10-100배의 엄청난 장면 그래프 속도 이점 및 RTX 레이트레이싱 GPU 하드웨어 가속을 제공합니다. 또한 Octane의 이 RTX 하드웨어 가속 기능은 다중 GPU 기능을 갖춘 NVIDIA 레이트레이싱 GPU의 렌더링 속도를 2~5배 향상시킵니다. 복잡한 장면일수록 RTX 가속이 빨라집니다.
이미지 출처: eyedesyn
- 여러 GPU를 지원합니다.
- 하드웨어 호환성: Octane은 원래 NVIDIA GPU가 있는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pple과 호환되도록 만들어졌으며 이제 AMD Vega 및 Navi GPU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호환성: Octane은 Maya, 3ds Max, Blender, Cinema 4D, Houdini, After Effects, Daz 3D, Lightwave, Modo, Nuke, Rhinoceros, Sketchup, Unity, Unreal Engine 등 다양한 3D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가격: 이제 하나의 OctaneRender Studio+ 구독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간 €239.88 또는 월 €23.95.
V-Ray GPU
V-Ray GPU는 빠르고 생생한 이미지와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는 완벽한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V-Ray GPU는 동일한 결과를 생성하면서 모든 GPU 및/또는 CPU를 활용하여 상호 작용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Vray GPU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즉, 로컬 워크스테이션에서 GPU 빠른 속도를 사용한 다음 렌더 팜의 CPU에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구성에 관계없이 품질은 동일합니다. 유연한!
이미지 출처: chaos
- 여러 GPU를 지원합니다.
- 하드웨어 호환성: Vray GPU는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거의 모든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NVIDIA 및 AMD GPU 모두.
- 소프트웨어 호환성: Vray GPU는 Maya, 3ds Max, Blender, Cinema 4D, Houdini, Sketchup, Rhinoceros, Revit, Nuke 및 Unreal Engine과 같은 많은 산업 표준 3D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 가격: 구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 라이센스 비용은 연간 $466.80 또는 월 $77.90입니다. 부동 라이센스 비용은 연간 $694.80 또는 월 114.90입니다. 엔터프라이즈, 교육 또는 3년 플랜과 같은 다른 가격 플랜이 있습니다.
Arnold GPU
Autodesk Arnold는 강력한 Monte Carlo 레이 트레이싱 렌더러입니다. 영화와 텔레비전, 게임, 시각화 프로젝트를 위한 사실적인 3D 사람, 생생한 디자인, 복잡한 풍경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 렌더러를 사용하면 간단하고 쉬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예술적 제어를 유지하면서 전문가 수준의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랙티브 렌더링으로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autodesk
- 강력한 기능 덕분에 Arnold는 영화, TV, 게임 및 디자인 시각화 업계의 3D 모델러, 애니메이터, 조명 아티스트 및 FX 아티스트가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 여러 GPU를 지원합니다.
- 하드웨어 호환성: Arnold는 Windows, macOS 및 Linux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rnold GPU는 NVIDIA GPU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호환성: Arnold GPU는 Maya, 3ds Max, Cinema 4D, Houdini 및 Katana와 같은 5가지 산업 표준 3D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가격: 구독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사용자 구독의 경우 월 $50, 연간 $400 및 3년에 $1200입니다.
Blender Cycles
Blender 프로젝트에서 개발한 Cycles는 물리 기반 프로덕션 렌더 엔진입니다. 이 렌더링 엔진은 오픈 소스이고 대화형이며 자주 업데이트되고 다른 Blender 소프트웨어와 동일하게 유지 관리됩니다. 또한 강력한 표면 산란, 정확한 PBR 셰이딩 노드, 벡터 변위 및 적응형 세분화 솔루션을 포함하는 인상적인 렌더링 옵션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Blender 사용자는 물리적으로 정확한 조명 및 계산으로 사실적인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blender
- 여러 GPU를 지원합니다.
- 하드웨어 호환성: Cycles는 크로스 플랫폼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Linux 및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NVIDIA, AMD, Intel 및 Apple Silicon GPU에서 작동합니다.
- 소프트웨어 호환성: Cycles는 Blender의 내장 렌더 엔진입니다. 또한 Cycles 4D라는 브리지를 통해 Cinema 4D에서 Cycles 렌더링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격: 무료.
Unreal Engine
Unreal Engine은 아티스트가 사실적인 이미지와 몰입형 경험을 실시간으로 제작할 수 있는 강력한 무료 3D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Unreal의 원래 목표는 고급 게임 엔진이지만 개발자는 이를 확장했습니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은 이제 업계 전반의 크리에이터에게 고급 콘텐츠, 매력적인 경험, 생생한 가상 세계를 만들 수 있는 자유와 제어권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출처: unrealengine
- 하나의 GPU를 지원합니다.
- 하드웨어 호환성: Windows, macOS, Linux에서 언리얼 엔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3D 렌더링 소프트웨어는 NVIDIA 및 AMD 카드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 가격: 무료. 해당 제품의 평생 총 수익이 미화 100만 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5% 로열티.
Lumion
Lumion은 건축가와 디자이너를 위해 설계된 완전한 기능을 갖춘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건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조경 건축, 도시 계획 및 3D 렌더링 등 다양한 용도로 Lumion을 사용합니다. Lumion은 어떤 혜택을 줄 수 있습니까?
– 다른 사람들이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모든 3D 모델을 경험으로 빠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 Lumion은 사용하는 CAD 또는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에 관계없이 작업 흐름에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 Lumion의 빠른 렌더링 속도를 통해 초기 디자인 평가에서 대규모 클라이언트 프레젠테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시각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사람이 몰입할 수 있는 시각적 기반을 만듭니다.
이미지 출처: lumion
- 하나의 GPU를 지원합니다.
- 하드웨어 호환성: Lumion은 Windows에서만 작동하며 NVIDIA 및 AMD 카드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 소프트웨어 호환성: Lumion은 SketchUp, Revit, ArchiCAD, Rhinoceros, Autocad, Allplan, Vectorworks, 3D Max 등과 호환됩니다.
- 가격: 구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umion Standard는 연간 749유로 또는 3년에 1999유로입니다. Lumion Pro는 연간 €1499 또는 3년에 €3999입니다.
결론
위에서 3Drenderfarms은 일반적으로 최고의 3D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 7개를 나열했습니다. 각 소프트웨어가 특정 사용 사례에서 더 나을 수 있기 때문에 단일 렌더러가 모든 렌더링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개인 취향과 기술은 물론 필요에 따라 가장 적합한 렌더 엔진을 선택하는 것이 귀하의 임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