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의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6개의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3Ds Max는 애니메이션, 3D 모델 및 디지털 사진을 만들 수 있는 그래픽 도구입니다. 컴퓨터 그래픽 사업에서 가장 잘 알려진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3D 아티스트는 이를 포괄적인 도구 범위로 간주합니다. 오늘 3Drenderfarms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6개의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을 소개합니다.

3Ds Max에서 GPU 기반 렌더링을 수행하려면 하나 이상의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이 카드는 타사 또는 기본 GPU 렌더링 엔진과도 호환되어야 합니다. 3Ds Max 렌더 설정 창에서 각 렌더링 엔진에는 응용 프로그램이 호환되는 GPU 리소스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구성 컨트롤이 있어야 합니다.

GPU 및 CUDA 기반 렌더링을 사용하는 렌더링 엔진 목록이 있습니다.

6개의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Vray (카오스 그룹)

V-Ray는 3Ds Max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렌더링 플러그인입니다. 1997년 소피아에서 설립된 불가리아 회사인 Chaos Group은 이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타사 3D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 패키지용 상용 플러그인입니다. 디자이너는 시각화를 위해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영화 및 비디오 게임 제작, 디자인 및 건축과 같은 컴퓨터 그래픽 산업에서 사용합니다.

Vray는 가장 인기 있는 3Ds Max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장면을 준비하기 위해 매개변수를 변경하는 것이 더 복잡했지만 점점 더 쉬워지고 있으며 이제 더 짧은 시간에 더 높은 품질의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Chao 그룹은 V-Ray Next CPU(CPU의 성능을 사용하는 렌더링)와 V-Ray Next GPU(하나 또는 다중 GPU로 렌더링)의 두 가지 버전의 Vray for 3Ds Max를 출시했습니다. Vray는 고급 생산을 위해 설계된 고성능 CPU 및 GPU 렌더링 엔진을 제공합니다. V-Ray는 CPU와 GPU를 모두 사용하여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vray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 Vray

Redshift

Redshift는 편향된 전역 조명 방식을 지원하는 GPU 가속 렌더러입니다. GPU의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장면에 있는 엄청난 양의 폴리곤 또는 텍스처로 인해) Redshift는 대신 시스템의 RAM을 사용합니다. 경우에 따라 성능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속도 저하를 최소화할 수 있는 만큼의 VRAM이 있는 GPU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정 종류의 데이터(예: 텍스처)는 코어 외부 렌더링에서 큰 이점을 얻습니다. 즉, 시나리오에서 4K/8K 텍스처를 사용하더라도 뛰어난 렌더링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효율적이기 때문에 Redshift는 품질과 크기 모두에서 렌더 출력을 향상시키려는 3Ds Max 사용자에게 매우 포괄적인 기능 모음을 제공합니다. Shading 및 Volumetrics 기술의 최신 혁신을 지원하는 등 많은 기능이 제공되며 Redshift가 다양한 워크플로우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redshift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 Redshift

Octane Render

Octane Render는 편향되지 않은 실시간 렌더링 도구입니다. 뉴질랜드에 기반을 둔 회사인 Refractive Software가 2012년에 이를 개발했습니다. Octane Render 버전 1.0은 2012년 11월 28일에 출시되었으며 Octane Render의 후속 업데이트는 여전히 웹 릴리스를 통해 배포됩니다. GPU를 완전히 활용하여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장면을 보다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하여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 최초의 상용 비편향 레이트레이서입니다.

다중 GPU 기능을 갖춘 NVIDIA 레이트레이싱 GPU는 렌더링 속도를 2~5배 향상시키는 Octane RTX 하드웨어 가속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RTX OctaneBench는 더 복잡한 상황에서 RTX 가속 속도 이득을 벤치마킹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 업데이트된 버전에는 Layered Material, Spectral Random Walk SSS 및 Hair Materia, VECTRON 등과 같은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octane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 Octane

Maxwell Render

Maxwell Render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Next Limit Technologies에서 개발한 편견 없는 3D 렌더링 엔진입니다. 영화, 애니메이션, 시각 효과 산업, 건축 및 제품 디자인 시각화는 이 독립 실행형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 3Ds Max용 렌더링 엔진은 Windows용 3DS Max와 원활하게 통합되므로 3Ds Max 인터페이스 내에서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포괄적인 Maxwell 도구 모음을 갖춘 이 소프트웨어는 3DS Max에서 렌더링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고급 Maxwell Render 기술과 직관적인 독립형 패키지를 결합합니다. 단일 컴퓨터 사용(노드 잠금).

Maxwell Render의 트레이드마크인 Multilight 기능을 사용하면 빛의 강도와 색상을 실시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인 Maxwell 5는 이전 CPU 전용 기능보다 훨씬 빠르게 GPU를 사용합니다. 또한 내부 네트워크 또는 타사 렌더 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렌더링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maxwell render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 Maxwell Render

FStrorm

FStrorm은 3Ds Max GPU 플러그인 렌더러입니다. 더 나은 톤 매핑, 라이트 샘플링, 기본 BRDF 모델, 글레어 효과, 개선된 레이트레이서 및 최적화된 QMC 샘플러와 같은 몇 가지 고유한 기능을 갖춘 Andrey Kozlov가 만든 빠른 렌더링 엔진입니다. Kozlov는 Octane 렌더링을 발명한 회사인 OTOY의 주요 개발자 중 한 명이며 Octane을 3Ds Max에 통합하는 일도 담당했습니다.

3Ds Max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Ds Max 플러그인은 3Ds Max 환경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내장된 장면 변환기는 Corona, VRay 또는 Octane의 모든 장면을 빠르고 정확하게 변환합니다.

fstorm render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 FStormRender

Corona Renderer

Corona Renderer는 Autodesk 3Ds Max와 함께 또는 독립 실행형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편향되지 않은) 실사 렌더러입니다. 2009년 프라하 체코 공과 대학의 Ondrej Karlk가 단독 학생 프로젝트로 처음 개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최근 Ondrej가 전 CG 아티스트이자 Charles 대학 부교수이자 연구원.

Corona Renderer는 완전히 상호 작용하는 현대적인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형상을 렌더링, 생성 및 변경하는 동안 재질 및 조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을 수동으로 다시 시작하거나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그리고 순식간에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CPU에 의해 구동됩니다. 결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항목에 제한이 없습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corona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 Corona Renderer

결론

결론적으로 3Drenderfarms은 최고의 3Ds Max 렌더 엔진 상위 6개 목록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있고 다재다능한 3D 플러그인에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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