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Blender는 무료 오픈 소스인 3D 모델링 프로그램입니다. 모델링, 시뮬레이션, 리깅, 애니메이션, 컴포지팅, 렌더링, 모션 트래킹은 물론 비디오 편집 및 게임 제작을 지원합니다. 현재 Blender는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3D 소프트웨어 아티스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물론 Blender의 생태계는 강력한 렌더링 솔루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 3Drenderfarms는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을 보여줍니다.

최고의 Blender 렌더링 엔진

Cycles

  • 가격: 무료

특징:

Cycles 렌더러가 먼저 나옵니다. Cycles는 Blender의 기능이 가장 풍부하고 프로덕션에서 입증된 렌더러입니다.

이는 경로 추적 엔진으로, 장면 주변에서 반사되는 빛의 복잡성을 시뮬레이션하고 많은 부분과 반응하는 데 탁월합니다.

Tangent Animation의 Netflix 영화 Next Gen을 포함하여 여러 TV 및 영화 프로젝트에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습니다.

Cycles에는 강력한 PBR 셰이딩 노드, 사실적인 표면 아래 산란, 벡터 변위, 적응 세분화, 볼륨 산란 및 흡수, 커스틱스, 암호 물질 지원 등이 있습니다.

발행인은 상당한 최적화에 초점을 맞춘 최근 작업을 통해 정기적으로 새 버전을 업데이트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이미 뛰어난 기능 세트 외에도 이는 특히 OptiX 기반 렌더링의 출현으로 Cycles를 비교적 빠른 경로 추적기로 만들어 RTX 코어를 활용하여 렌더링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OIDN(CPU) 및 OptiX(GPU) 디노이저와 수많은 뷰포트 및 렌더 디노이저를 포함합니다.

또한 다중 GPU 렌더링을 위한 Nvidia 및 AMD GPU와 타일 도용을 통한 GPU + CPU “하이브리드” 렌더링을 모두 지원합니다.

제한된:

현재 LuxCoreRender가 속도와 정밀도 측면에서 능가하는 부식과 같은 영역이 부족합니다. Cycles는 또한 많은 즉각적인 경쟁사에서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기능인 조명 연결이 부족합니다.

cycles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Cycles

Eevee

  • 가격: 무료

특징:

Blender의 실시간 래스터화 렌더링 엔진은 Eevee이며 새로운 버전인 Blender 2.80은 Blender Internal 렌더러를 대체합니다.

Eevee의 놀라운 기능 중 일부는 볼륨 렌더링, 피하 산란, 헤어 지원 및 NPR 셰이딩을 위한 강력한 셰이더-RGB 노드입니다.

Eevee의 현재 개발 주기는 프로덕션 렌더링 솔루션으로 완전히 실행 가능하도록 기능 세트의 간격을 채우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Blender Animation Studio는 Coffee Run 쇼트에 많이 사용했습니다.

제한된:

반사, 굴절, 접촉 그림자 및 기타 “화면 공간” 효과 외에 진정한 경로 추적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사실적인 렌더링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eevee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Eevee

OctaneRender

  • 가격: 699€ 영구(1년 유지) 및 연간 구독 시 월 39,95€

특징:

OctaneRender는 출시된 최초의 GPU 렌더링 소프트웨어 중 하나였으며 이후 강력하면서도 빠른 렌더링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RTX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뷰포트에서 바로 빠른 속도로 정확한 이미지를 생성하는 분광학적으로 정확하고 공정한 렌더링 엔진입니다.

레이어드 머티리얼(셰이딩 레이어를 수동으로 블렌딩하는 대신), Spectral Random Walk Subsurface Scattering, Volumetric Rendering 또는 전체 Nuke 통합을 통한 Deep Pixel Rendering은 기능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코어 외부 지오메트리가 더 큰 장면에 최적화되었습니다. “Vectron” 및 “Spectron”, 2개의 새로운 모듈을 사용하면 매우 큰 절차 형상 및 볼륨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플러그인은 OctaneRender 엔진이 내장된 맞춤형 블렌더 빌드로 일일 빌드 블렌더 pow에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OTOY에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Octane에 셰이더 노드와 편집기가 있기 때문에 Cycles 자료가 즉시 OctaneRender로 변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octane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OctaneRender

RenderMan

  • 가격: 595$

특징:

블렌더용 RenderMan은 지오메트리, 음영 또는 조명을 변경할 때 RenderMan에 수정 사항을 전달하여 경로 추적 환경에서 작업의 실시간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XPUTM: Look Development의 경우 XPU로 전환하십시오. Pixar의 XPU 렌더링 기술은 영화 제작 자료의 속도와 효율성을 위해 재설계된 차세대 렌더링 엔진입니다. XPU의 첫 번째 단계는 셰이딩 아티스트를 위한 룩 개발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XPU는 RenderMan Commercial 라이선스가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terialX Lama: Industrial Light and Magic이 RenderMan 24에 도입한 새로운 Layered Materials를 사용합니다. 건축 자재에 대한 모듈식 접근 방식을 제안합니다.

라이브 통계: 상호 작용 및 확장성을 강조하는 개선된 통계 시스템 덕분에 렌더링 리소스 활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renderman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Renderman

Redshift

  • 가격: 1년 구독료는 매달 $22입니다.

특징:

Starz의 American Gods와 같은 영화 및 TV 쇼에서 사용되는 강력한 GPU 렌더러인 Redshift가 Blender에 제공됩니다.

모든 Redshift 라이선스 보유자는 지금 바로 Blender 확장의 베타 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조명 연결 및 모션 블러와 같은 일부 기능은 현재 버전의 애드온에서 부족하지만 Blender 플러그인이 엔진과 기능 패리티에 도달할 때까지 개발이 계속됩니다.

편향된 아키텍처로 인해 Redshift의 GPU 기반 렌더링은 매우 빠릅니다(속도를 위해 계산 정확도를 희생함). 많은 제어 및 사용자 정의 옵션을 제공하므로 필요한 렌더링 속도로 정확한 수준의 시각적 충실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체적 렌더링, 헤어 렌더링, 테셀레이션 및 변위, 특수 스킨 셰이더 등을 포함하는 강력한 기능 세트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redshift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Redshift

Vray

  • 가격: 구독료는 연간 420$ 또는 월 70$입니다.

특징:

V-Ray는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고 다양한 영화, 광고 및 시네마틱에 나타나는 렌더러 중 하나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숙하고 프로덕션에서 입증된 렌더링 엔진이며 Blender를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aos의 Blender V-Ray 플러그인은 무료이며 오픈 소스이며 GitHub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그러나 V-Ray Standalone Application과 인터페이스하려면 렌더 노드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vray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Vray

Workbench

  • 가격: 무료

특징:

워크벤치 엔진은 “표준” 엔진인 Blender의 뷰포트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텍스쳐링, 쉐이딩, 라이팅, 랜더링에 이르는 모든 준비 과정이 원활하게 완료되도록 하는 것이 주요 역할입니다. 워크벤치에는 캐비티 렌더링, 매트 캡, 아웃라인 및 X-레이 선택과 같은 다양한 작업에서 사용자를 시각적으로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중요한 도구가 있습니다.

최고의 렌더링 엔진 cycles blender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Workbench

LuxCoreRender

  • 가격: 무료

특징:

LuxCoreRender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하고 객관적인 물리적 보정 렌더링 엔진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2007년에 전설적인 LuxRender를 인수했습니다). Blender와 마찬가지로 LuxCoreRender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렌더링을 계산할 때 LuxCoreRender의 디자인 철학은 제한이 없고 완전히 물리적으로 올바른 모델입니다.

궁극적인 결과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인상적이고 정확한 렌더링 중 일부입니다. 또한 가장 어려운 시나리오에서도 빛 정보를 계산할 수 있는 다양한 특성 덕분에 Cycles와 같은 “기존의” 경로 추적기를 능가합니다.

LuxCoreRender는 이로 인해 굴절률이 높은 개체, 화선 또는 희미한 조명 인테리어가 있는 장면을 렌더링할 때 특히 강력합니다. 또한 현재 Cycles에 부족한 가벼운 그룹화 기능도 있습니다. 이러한 타협하지 않는 전략으로 처음에는 렌더링 시간이 길어졌지만 성능 및 GPU 렌더링의 개선과 강력한 노이즈 제거로 인해 렌더링 시간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luxcorerender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LuxCoreRender

Malt/Beer

  • 가격: 무료

특징:

Beer 렌더 엔진은 Blender용 무료 오픈 소스 실시간 NPR(Non-PhotoRealistic) 렌더 엔진으로, Malt 백엔드 위에 구축되고 Blender NPR 커뮤니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받습니다.

이 렌더 엔진은 Blender 렌더러 장면에 상대적으로 새로 등장한 엔진임에도 불구하고 처음부터 Blender를 염두에 두고 구축되었기 때문에 Blender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그 목표는 NPR 셰이더에 더 적합한 기능 기반 셰이딩뿐만 아니라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레이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셰이더를 재구성하여 Blender의 Stylized 렌더링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Beer를 사용하여 NPR 장면을 렌더링할 때 혼합 준비가 된 “림 라이트”, “실루엣” 및 “소프트 에지 툰” 셰이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셰이더는 쉽게 해킹할 수 있고 새 셰이더로 수정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사용 용이성은 강력한 확장성으로 보완됩니다. 맥주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으며 원하는 경우 기금 모금을 도울 수 있습니다.

malt beer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Malt/Beer

Omniverse

  • 가격: 무료

특징:

Nvidia의 USD 기반 콘텐츠 제작/렌더링 하이브리드인 Omniverse가 출시되었습니다.

Omniverse의 “Omniverse RTX 렌더러” 렌더링 모듈은 최신 Nvidia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렌더링 기술을 사용하여 뷰포트에서 바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제공합니다. 솔직히 말해, 놀라운 속도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결과가 놀랍습니다.

제한된:

Omniverse의 렌더링 모듈은 완전한 기능과는 거리가 멀고 여전히 프로덕션 환경에서 스스로를 증명해야 하지만 이미 유망한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nvidia omniverse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 – Omniverse

결론

최고의 Blender 렌더 엔진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많은 Blender용 렌더 엔진이 무료이지만 다른 엔진은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산뿐만 아니라 선택한 스타일, 다른 소프트웨어와의 파이프라인 및 워크플로우, 역량 수준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Redshift나 Octane을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정기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활용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면 Blender에서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ycles는 배우기 쉬울 수 있고 Blender를 막 시작하고 계속 배우는 경우 백업할 수 있는 훌륭한 지원 네트워크가 있는 경쟁력 있고 프로덕션에서 입증된 렌더러입니다. 모든 Blender의 렌더 엔진에는 강력한 PC, CPU 또는 GPU가 필요합니다. 하드웨어가 렌더링 시간을 줄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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