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Arnold GPU 렌더링

Maya Arnold GPU 렌더링

오늘은 3Drenderfarms로 Maya Arnold GPU 렌더링 을 살펴보겠습니다.

Maya Arnold GPU 렌더링

Maya 란?

Autodesk Maya는 전문적인 3D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원래 Alias에서 개발했으며 현재 Autodesk에서 소유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Windows, macOS 및 Linux와 호환되는 Maya는 아티스트가 대화형 3D 애플리케이션(비디오 게임 포함), 애니메이션 영화, TV 시리즈 및 시각 효과를 위한 자산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사실적인 캐릭터와 블록버스터급 효과를 만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 있는 3D 패키지인 Maya에는 많은 타사 렌더 엔진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RenderMan, 3Delight, Maxwell Render, V-Ray, Redshift, OctaneRender 및 Arnold 렌더러가 포함됩니다.

Arnold 란?

고급 Monte Carlo 레이 트레이싱 렌더링 엔진인 Arnold 렌더러는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렌더링 경험과 놀랍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 렌더러는 VFX 및 애니메이션 제작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rnold를 사용하면 설정을 전환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창의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Arnold는 Marcos Fajardo가 스페인에서 처음 만들었고 그의 회사인 Solid Angle SL에서 개발했습니다. 나중에 Autodesk(Maya의 소유주이기도 함)에서 인수했으며 그 이후로 Autodesk에서 소유하고 개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Arnold는 특히 영화와 TV의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에서 널리 사용되는 사실적인 렌더링 엔진입니다.

Maya Arnold GPU 렌더링 - Arnold

Maya용 Arnold란 무엇입니까?

따라서 Arnold 렌더러는 Maya용 고품질 렌더러입니다. 이 강력한 Monte Carlo 레이 트레이서를 사용하면 Maya에서 사실적으로 렌더링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해집니다. Arnold의 물리적 기반 렌더링은 현실 세계의 빛을 올바르게 반사할 뿐만 아니라 물리적 법칙을 깨고 예술적인 스타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Maya Arnold GPU 렌더링- 2

Maya Arnold GPU 렌더링 설정

원하는 렌더 엔진을 선택하면 Maya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자동으로 해당 렌더러를 사용합니다. 렌더러를 선택하려면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 Render > Render Using에서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 Render View 창(Windows > Rendering Editors > Render View)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 렌더링 설정 창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아래는 Graphics Animation의 Maya Arnold에서 GPU 렌더링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빠르고 유용한 비디오입니다.

당신에게

요약하면 Arnold for Maya는 안정적이면서도 강력한 렌더링 엔진입니다. Maya Arnold GPU 렌더링에 대한 경험은 어떻습니까? 우리 및 다른 Arnold 사용자와 공유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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