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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소프트웨어: 전체 개요

Maya는 소프트웨어이며 아티스트 3D 렌더에 친숙합니다. 그렇다면 Maya는 무엇이며 초보자도 Maya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기사 내에서 Maya 소프트웨어 개요를 함께 살펴봅니다. 3Drenderfarms을 시작해 봅시다!

Maya 소프트웨어란?

Maya는 Autodesk Inc.에서 개발한 3D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Maya는 영화, 텔레비전 및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3D 모델,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를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Maya에는 모델링, 텍스처링, 리깅, 애니메이션, 조명 및 렌더링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도구가 있습니다. .obj, .fbx, .abc 및 .ma를 비롯한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하므로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와 파이프라인 간에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Maya는 스크립팅 언어(MEL)와 사용자가 자신만의 도구와 플러그인을 만들 수 있는 API를 사용하여 고도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Maya는 Autodesk에서 소유하고 개발한 인기 있는 3D 애니메이션 및 모델링 그래픽일 수 있습니다. Maya 소프트웨어는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 TV 시리즈 또는 시각 효과를 포함한 3D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에도 익숙합니다. 영화, 텔레비전, 게임 개발 및 건축에 사용되는 3D 자산을 생성하는 데 익숙합니다.

Maya 소프트웨어: 전체 개요
Maya 소프트웨어: 전체 개요

특히 Maya 3D 소프트웨어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Maya(및 Fizt와 같은 유사한 프로그램) 이벤트 전까지는 미풍에 날리는 연기, 토네이도 동안 구름과 먼지의 회전 또는 중력으로 인한 옷의 처짐 및 움직임과 같은 특정 자연 효과의 사실적인 렌더링이 어려웠습니다. 또는 실현 불가능.

Maya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특성은 우리가 사용한 라이센스 구독 내에서 모두 업데이트되고 최적화됩니다. 따라서 우리의 컴퓨터는 어플라이언스 환경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에 더 잘 대응하고 동시에 최상의 컴퓨터 경험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작권이 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종종 바이러스 및 맬웨어를 방지하는 방법이며 이는 투자자에게 고통스러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Sky Studios, Framestore 및 영화 회사와 같은 많은 영화 스튜디오에서 제품에 Maya를 사용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영화는 too Maya 프로젝트를 사용하여 수상하기도 합니다.

Maya 소프트웨어: 전체 개요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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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소프트웨어 비용은 얼마입니까?

Maya 소프트웨어 가격은 상업용으로 Maya를 사용하는 경우 연간 약 $1,700이며 학생의 경우 Maya를 사용하면 3년이라는 제한된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젝트에서만 Maya와 함께 작업하는 경우 1년을 반드시 고용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용 낭비를 피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렌더 팜용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협의할 수 있는 저렴하고 좋은 렌더로는 iRender, Rebusfarm 등이 있습니다.

Maya 소프트웨어의 장단점

사용 사례 및 배포 범위

우리는 주로 Autodesk Maya를 사용하여 다양한 복잡성의 3D 모델(캐릭터, 차량, 소품)을 생성하고 때로는 애니메이션을 위해 3D 자산을 장면에 조립(레이아웃)하여 이후 sideFX Houdini로 내보냅니다.

장단점

  • 이 프로그램은 정적 이미지 및 애니메이션을 위한 모델링, 애니메이션, 음영 및 3D 자산 렌더링을 위한 완전한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 Maya는 3D 산업 내에서 가장 간단한 애니메이션 도구를 하나로 통합했습니다. Time Editor, Graph Editor 등을 이용하여 복잡한 애니메이션을 간단하게 생성/편집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그냥 고용된 직원들이 정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 그것은 간단한 (충분한) 파이썬 API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크립트와 플러그인을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리고 웹에는 3D 작업을 서둘러야 하는 많은 무료 또는 유료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 절차적 생성을 위한 정직한 노드 기반 워크플로가 있습니다.
  • 현재 Maya에는 Blender 2.8처럼 좋은 뷰포트가 없습니다. Maya 2019 개발자가 성능과 안정성에 초점을 맞춘 것은 좋지만 주류 소프트웨어가 정말 멋지고 유용한 도구를 개발하는 추세에 있지 않다는 사실이 이상합니다.
  • Maya LT는 복잡한 FX 도구가 필요하지 않은 아티스트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개발자는 Python API를 Maya LT에 추가해야 합니다.
  • 특히 리토폴로지를 위해 모델링 섹션에 더 많은 유용한 도구를 추가하십시오.

Maya 소프트웨어: 전체 개요 3
Maya 소프트웨어: 전체 개요 3

투자 수익

전문가들은 작업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에 맞게 Maya를 자체적으로 사용자화할 수 있는 유연성.

또 다른 프로는 간단한 프로그래밍 공부입니다. 일상적인 작업의 자동화에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깊은 지식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부정적인 점이 있었습니다. 이전에 구입한 라이센스가 Autodesk에 의해 취소되었기 때문에 2016-2017년에 영구 라이센스에서 1년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했습니다.

대안 고려

Autodesk Maya: SideFX Houdini, Blender에 대한 대안 목록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 모두를 사용하여 작업을 봅니다.

사용된 기타 소프트웨어

트렐로, 마야, 구글 드라이브

추천할 가능성

Autodesk Maya는 프로그램의 강점인 모델링, UV 생성, 애니메이션, 음영 및 렌더링과 같은 3차원 자산의 통합 생성에 이상적이며 효과를 자극합니다. 스컬프팅 및 텍스처링은 제3자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소모되어야 합니다.

Maya는 사용할 가치가 있는 3D 소프트웨어입니다. 3D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Maya를 사용하여 작업을 마스터하고 다듬을 수 있습니다. Maya는 VFX 업계의 많은 아티스트가 사용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작업을 위한 훌륭한 3D 소프트웨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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