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shift Render: 전체 개요

Redshift Render: 전체 개요

Redshift Render 엔진은 3D 디자이너에게 매우 친숙한 렌더링 소프트웨어이며,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개별 기술의 표준을 조정할 수 있는 편향된 GPU 가속 렌더러라고 주장하므로 가장 간단한 성능을 얻고 표준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3Drenderfarms은 Redshift Render의 전체 개요를 탐색합니다. 시작하자!

Redshift Render 엔진이란 무엇입니까?

Redshift Render는 모션 디자이너와 시각 효과 아티스트를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해 온 Maxon의 제품입니다. Redshift는 Maxon의 Cinema 4D, Autodesk Maya, Autodesk 3ds Max, SideFX Houdini, Foundry Katana 및 Blender와 같은 많은 3D 소프트웨어에 따라 개발되었습니다.

Redshift의 기능과 성능은 작업에 사용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릅니다. 최신 하드웨어, 드라이버 및 애플리케이션 서버 업데이트와의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Redshift 개발 팀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최적화하며 사용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Redshift Render: 전체 개요
Redshift Render: 전체 개요

기능 및 가치

Redshift Render 는 강력한 GPU 가속 렌더러로, 최신 하이엔드 프로덕션 렌더링의 부담을 충족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각 규모의 창의적인 개인과 스튜디오를 지원하도록 맞춤화된 Redshift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고 업계 표준 CG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됩니다.

레드시프트의 특징

  • Redshift Render 는 작업 렌더링 프로세스에 도움이 되는 기능 덕분에 더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핵심 지오메트리 및 텍스처에서 벗어남: 수많은 폴리곤이 포함된 장면과 이에 상응하는 방대한 양의 텍스처 데이터를 통해 redshift의 메모리 관리를 통해 장면을 효율적으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은 표면과 모든 표면에서 반사되는 햇빛 효과를 나타내며, 여기에서 redshift는 포인트 기반 및 무차별 대입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기술을 제공합니다.
  • 세계 최고의 성능: 많이 논의되는 또 다른 기능은 샘플링 기술과 같은 Redshift 내의 일부 기술 중 GPU 가속입니다. 세계 최고의 렌더러 성능을 제공합니다.
  • 프록시: 프록시는 하나 이상의 메시 항목을 제거하고 이를 외부 파일로 오프로드하는 도구입니다. 이 외부 파일은 매번 로드되지 않고 장면이 다시 렌더링될 때까지 간단히 수행됩니다. 개발자는 redshift를 사용하여 여러 개체 및 조명 그룹을 프록시 파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생산시 간과하기 쉬운 강한 음영, 무광택 마감 및 가시성 플래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 변환 및 변형 흐림: 이 기능을 통해 Redshift는 다단계 흐림 변환 및 2단계 흐림 변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체적 조명 및 렌더링: 3D 앱에서 OpenVDB를 사용하고 기본 볼륨 렌더링도 사용하는 Redshift는 필요에 따라 체적 조명을 투사하는 Redshift가 있는 체적 렌더링의 적성을 부여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조명의 카메라 작업을 통해 Redshift는 ‘갓 광선’ 효과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최소 픽셀 너비’를 사용한 헤어 렌더링: Redshift의 모든 클래식 기능 중 하나는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렌더링하는 기능입니다. 이는 렌더링 대상 내의 얇은 머리카락이 많은 노이즈를 공급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을 사용하면 MPW 렌더링 기능을 사용하여 가는 머리카락의 모양이 부드럽게 처리됩니다.
  • 테셀레이션 및 변위: 이 기능을 통해 Redshift는 UV 스무딩 제어를 사용하여 테셀레이션 가장자리 및 정점 주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 개체별 유연성: 이 기능은 고급 매트 기능 및 추적 옵션을 소유할 수 있도록 개체 전체에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굽기: 이 기능은 모든 사람의 개체에서 AOV 데이터를 굽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명령줄 렌더링: 이 기능은 렌더링이 종종 redshiftCmdLine 도구를 사용하여 독립적으로 수행되는 개발자용 CLI와 유사합니다.
  • SDK: 다른 파이프라인과의 더 깊은 통합을 촉진하기 위한 C++ SDK의 특별 제공이 있습니다.
  • Altus Densoiser: 이 기능을 사용하면 렌더링 시간을 줄이면서 깨끗한 이미지를 최고 품질로 유지하여 Altus denoiser와 더 빠르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 광선 스위치: 이 기능을 사용하면 스위치가 다양한 광선 유형에 노출될 때 재료의 동작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헤어 셰이더: 마른 머리카락 렌더링 외에도 헤어 셰이더 기능은 물리적 원리 모델을 사용하여 햇빛 산란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 전용 스킨 셰이더: 열렬한 스킨 셰이더의 기능은 최대 3개 레이어의 하위 표면을 지원하고 사실적으로 보이는 스킨 포스트 렌더링을 의미합니다.
  • 둥근 모서리: 이 기능은 NVIDIA의 라이선스 기술을 통해 지오메트리 테셀레이션 없이 더 매끄러운 가장자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 텍스처링 제한 없음: Redshift는 VRAM의 크기에 관계없이 무한한 개수와 크기의 텍스처를 제공합니다.
  • 돔 및 메시 조명: Redshift의 조명 기능을 사용하면 텍스처 사용을 통해 전체 장면을 효율적으로 조명할 수 있으므로 메시를 사용하여 동일한 기능을 포함하여 샘플링 효율성을 매우 공통 영역의 조명으로 소유할 수 있습니다. Redshift는 영역 조명에서 포토메트릭/IES 조명에 이르기까지 햇빛 변형에 완전한 유연성을 제공하며 포털 조명과 고보도 잊지 않습니다!
  • 물리적 태양 및 하늘: Redshift의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보이는 햇빛과 하늘을 에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렌즈 유형: Fisheye, 구형, 원통형 카메라, 렌즈 왜곡.
  • VR: 이것은 Reshift를 통해 VR 응용 프로그램에 스테레오 구형 렌더링이라는 특정 렌더링 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 물리적 렌즈 효과: 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양한 렌즈 효과가 합성됩니다. 이러한 컨트롤은 ISO, 셔터, 비네팅, 색상 균형 및 텍스처 보케 효과 등과 같은 노출 컨트롤과 다릅니다.
  • 많은 AOV 유형: 알베도, 확산, 음영 구성 요소, 깊이 식별, 모션 덕분에 벡터화 등과 같은 redshift의 기능을 사용하여 다양한 AOV 유형이 가능합니다.
  • 조작할 수 있는 많은 설정, 차 한잔이 아닙니다.

Redshift Render 비용

Redshift Render 에 대한 비용은 미화 500달러이며 1년의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영구적입니다. 현재 연간 $264. 시간당 지불은 매우 유연하여 크리에이터가 프로젝트 일정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dshift 프로젝트를 수행하지 않으면 이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Redshift Render: 전체 개요-1
Redshift Render price

Redshift Render 장단점

장점:

  • 대부분의 장면에서 동일한 값의 컴퓨터에 대해 괜찮은 CPU 렌더러보다 훨씬 빠릅니다.
  • Maya와의 정말 훌륭한 통합. max와 Softimage에도 동일하게 추가로 유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최근 Houdini 및 c4d에 대한 알파/베타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 코어 외부 렌더링이 있습니다. 즉, VRAM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그러나 장면 크기가 사용 가능한 VRAM을 초과하면 렌더링 속도가 느려짐)
  • 머리카락, sss, 부피 측정 등 가장 중요한 모든 기능이 있습니다.
  • 개발자들은 반응이 매우 빠르고 대부분의 버그는 매우 빠르게 수정되며 대략 일주일에 한 번 업데이트됩니다.

단점:

  • 레이트레이싱된 sss, 사용자 정의 렌더 버퍼 및 일부를 호출하는 사용자 정의 AOV와 같은 몇 가지 사소한 기능이 아직 없습니다.
  • 가능한 한 가장 효과적인 속도와 품질을 촉구하려면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그러나 개발자는 이러한 최적화 작업의 수를 자동화하는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vray의 수많은 셰이더 라이브러리와 비교하여 기성품 셰이더는 많지 않습니다. 이것은 redshift 쉐이더 사용의 편리함으로 실제로 완화될 수 있습니다.
  • 지금은 Nvidia GPU에서 작동합니다.

Redshift Render 를 위한 최고의 렌더 팜

렌더 팜은 이미지 및 애니메이션 렌더링에 사용되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 그룹일 수 있습니다. 렌더링 팜에는 SaaS와 IaaS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렌더 팜 개요 시리즈에서 소개했습니다.

Redshift는 GPU 가속 기능이 있는 3D 렌더러가 될 수 있으므로 GPU가 많거나 GPU가 강력할수록 더 빠르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런 리그를 소유하는 것이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또한 리그를 운영하기 위한 추가 비용은 전기, 냉각, 유지 관리 등의 비용으로 비쌀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렌더 팜은 고성능 컴퓨터 시스템에 액세스하고 훨씬 더 빠른 속도로 작업을 렌더링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존재합니다.

결론

Redshift Render는 훌륭한 플러그인 렌더링으로, 모든 소프트웨어 3D와 결합하여 3D 아티스트가 렌더링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고 매달 Redshift를 구매하고 싶지 않다면 Redshift 렌더를 지원하는 렌더링 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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