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Cinema 4D를 위한 더 나은 렌더링 엔진: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무엇입니까? 이것은 대답하기 쉬운 질문이 아니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오늘 이 기사에서는 3Drenderfarms이 두 가지 강력한 렌더 엔진을 비교하여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하고 Cinema 4D용 Redshift 또는 Octane 렌더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것입니다. 시작하자!

개요 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Redshift render

Redshift는 GPU 가속 3D 렌더링 소프트웨어로, 최종 렌더링 이미지를 계산하는 다른 방법을 허용하는 편향된 GPU 렌더링 엔진입니다. 이 렌더 엔진을 사용하면 3D 아티스트는 비사실적 작업에 대해 “속임수”를 사용하거나 보다 사실적인 결과를 위해 “속임수”를 선택하지 않음으로써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작업에 가장 적합한 결과를 얻으려면 GPU에서 표준 또는 물리적 렌더러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가격:

  • 연간 구독: – Maxon을 통해 월 $81.91
  • 월간 가입 라이선스: Maxon을 통해 매월 $1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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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Redshift
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 Redshift

Octane render

Octane Render는 편향되지 않은 GPU 렌더 엔진으로 최종 렌더링 이미지를 계산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사실적임을 목표로 합니다. 이 렌더 엔진은 Otoy에서 개발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렌더 엔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Octane Render는 시중의 어떤 프로덕션 렌더러와도 견줄 수 없는 품질과 속도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가격:

  • 연간 가격 – Otoy를 통한 €699(매우 혼란스러운 가격 구조)
  • 월간 가격 – Otoy를 통해 소규모 스튜디오의 경우 €16.58부터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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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Octane
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 Octane

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비교

두 소프트웨어 간의 비교 기사와 함께 Stormz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경험과 혼합하고 당신을 위해 비교할 것입니다. 이 비교에서는 가격, 속도, GPU 수, 노이즈 제거, 사용 용이성, 저조도 렌더링 및 절차적 노이즈의 7가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제 탐색해 봅시다.

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가격

가격은 모두가 관심을 갖는 첫 번째 기준입니다. 위에서 보셨듯이 가격만 생각하면 옥테인이 레드시프트보다 나은 선택입니다. 가격이 가장 중요하다면 렌더링 작업에 Octane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속도

렌더링 엔진을 선택할 때 렌더링 시간의 속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속도면에서 둘은 거의 같습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둘을 보면 속도면에서 거의 동등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Redshift가 Octane보다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Redshift와 같은 편향된 엔진을 사용하면 작업을 생략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결과를 더 빨리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더 나은 렌더링과 더 짧은 렌더링 시간을 원하는 경우 조정해야 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렌더링만 누르면 실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GPU 수

다음으로 허용된 GPU 수를 살펴보겠습니다. Octane은 하위 계층을 기반으로 2개의 GPU를 허용하고 Redshift는 8+를 허용합니다. 웹사이트에 한도가 나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붙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GPU를 가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티스트는 옥탄 벤치 시스템이 레드시프트 벤치마크 및 벤치마크 결과 포럼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옥탄 벤치 결과를 통해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제거

네 번째 비교는 렌더링과 관련하여 노이즈 제거입니다. Octane에는 Ocatne denoiser가 있습니다. Ocatne denoiser는 스펙트럼 보조 노이즈 제거 솔루션으로 생성되며 모두 내부에 있습니다. Redshift에는 NVIDIA의 Optix 디노이저와 타사 Altus 디노이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대부분의 아티스트는 Octane denoiser가 어떤 면에서 최고이며 승자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Octane은 멋진 결과를 얻기 위해 빠르고 간단합니다. 초보자는 Cinema 4D용 Octane Render 또는 이를 지원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edshift를 사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하지만 설정 측면에서 더 많은 제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렌더 엔진에는 더 많은 그룹이 있는 큰 커뮤니티가 있으며 해당 그룹을 넘어 사용자를 찾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조도 렌더링

Redshift를 사용하면 저조도 렌더링을 정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어떤 경우에는 실행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Octane을 사용하면 이 렌더링 엔진은 저조도 렌더링에서 매우 우수하며 대부분의 경우 꽤 괜찮은 속도 없이 꽤 괜찮게 정리됩니다. 저조도 렌더링에서는 Octane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절차적 노이즈

아시다시피, Redshift는 Maxon이 소유하고 있으며 Maxon은 Cinema 4D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수많은 다른 노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Maxon의 모든 노이즈에 많은 제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놀랍습니다. 한편 Octane에는 몇 가지 기본 노이즈가 있지만 제어할 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습니다. 이 행에서는 Maxon의 Redshift가 승리했습니다!

상의

작업에 따라 더 나은 Cinema 4D용 Redshift 대 Octane 렌더링. 조명이 적고 비용이 저렴하며 렌더링 시간을 단축하고 싶다면 Octane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프로젝트에 더 적합한 렌더 엔진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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