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컴퓨터가 너무 느리게 렌더링되기 때문에 렌더링을 아웃소싱하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 렌더 서비스를 찾고 렌더 팜 가격 을 비교합니다. 그러나 전체 GHzH, Obh, 코어 시간 및 노드 시간과 혼동됩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비교하고 찾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렇다면 이 글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3Drenderfarms.net으로 이동하여 기본 가격 책정 단위와 상위 5개 렌더 팜이 렌더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렌더 팜 가격 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각 렌더 팜은 서로 다른 가격 책정 방법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GHzH, Obh, 코어 시간 및 노드 시간의 네 가지 단위가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GHz 시간이란 무엇입니까?

GHzH 또는 GHz 시간은 시간당 기가헤르츠를 나타냅니다. CPU 비용 계산의 기본 단위입니다. GHz 시간은 1시간 렌더링에 사용된 1Ghz에 대한 가격입니다.

아직 모호한가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CPU가 하나인 컴퓨터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CPU에는 코어가 하나만 있고 정확히 1Ghz에서 실행됩니다. 이 컴퓨터에서 프로젝트를 렌더링하고 완료하는 데 단 1시간이 걸립니다. 이 경우 프로젝트는 1Ghz-시간을 사용합니다. 렌더 팜에서 이 컴퓨터에 대해 GhzH당 1달러를 청구하는 경우 이 프로젝트 비용은 GhzH당 1달러가 됩니다.

물론 이 예는 Ghz 시간의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최신 CPU에는 여러 개의 코어가 있으며 1Ghz 이상의 클럭 속도로 실행됩니다. 진짜 하나를 보자:

Intel Xeon E5-2699 v4에는 22개의 코어가 있으며 2.20Ghz에서 실행됩니다. Intel Xeon E5-2699 v4 컴퓨터를 실행하는 렌더 팜은 Ghz 시간당 $0.015를 청구합니다. 따라서 이 한 대의 컴퓨터에서 1시간 동안 프로젝트를 렌더링하는 비용은 22 x 2.2 x 0.015 x 1 = $0.726입니다. (0.726달러는 Intel Xeon E5-2699 v4 노드의 노드 시간당 가격입니다. ‘노드 시간’ 섹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요컨대 GHzH는 1시간 동안 CPU 기반 렌더 팜의 비용을 계산하는 방법입니다. 즉, 작업을 렌더링하는 데 사용된 모든 노드의 GHz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그 합계에 렌더 팜의 GHzH 속도를 곱합니다.

렌더링 비용 = 코어 수 x 클럭 속도(Ghz) x GHz 시간당 가격 x 렌더링 시간

또한 GhzH 방법은 GarageFarm, RANCH Computing 및 RebusFarm을 비롯한 전 세계 렌더 팜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Core hour 무엇입니까?

코어 시간은 GHz 시간과 유사하며 CPU 기반 렌더링에도 사용됩니다. 각 코어의 클럭 속도(GHz)를 기준으로 계산하는 대신 프로세서의 코어를 사용합니다. 이제 수학이 더 쉬워집니다.

렌더링 비용 = 코어 수 x 코어 시간당 가격 x 렌더링 시간

예를 들어 렌더 팜은 코어 시간당 $0.06를 청구합니다. 따라서 16코어 CPU 노드에서 1시간 동안 렌더링하는 비용은 16 x 0.06 x 1 = $0.96입니다. 마찬가지로 24코어 CPU 노드는 시간당 $1.296의 비용이 드는 반면 28코어 CPU 노드는 시간당 $1.428의 비용이 듭니다.

Top 5에서 Fox Renderfarm만이 CPU 서비스에 코어 시간 가격을 사용합니다.

Obh는 무엇입니까?

Obh는 시간당 OctaneBench를 나타냅니다. Obh는 GPU 렌더링에 대해 렌더 팜에서 청구하는 금액을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CPU에 대한 GHzH와 같습니다.

OctaneBench는 Octane의 개발자인 OTOY에서 만든 GPU 벤치마킹 도구입니다. OctaneBench는 컴퓨터의 전체 그래픽 처리 능력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시작되면 벤치마킹 중인 시스템에 대해 Octanebench(OB) 포인트라고 하는 “점수”를 생성합니다.

점수는 Otoy가 GTX 980에 대해 측정한 속도와 비교하여 측정된 속도(Ms/s 또는 초당 메가 샘플)에서 계산됩니다. 점수가 100 미만이면 GPU가 참조로 사용한 GTX 980보다 느립니다. , 그 이상이면 GPU가 더 빠릅니다. 예를 들어 PC에 100 Octanebench 점수가 있고 1시간 동안 실행되는 경우 해당 시스템은 시간당 100 Octanebench 포인트의 컴퓨팅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Octanebench 점수가 약 652인 RTX 3090의 경우 렌더 팜 요금은 예를 들어 $0.009 Obh입니다. 이 RTX 3090 노드에서 1시간 렌더링 비용은 652 x 0.009 x 1 = $5.868입니다.

요약하면 OB 시간은 GPU 비용 계산의 기본 단위입니다. 1시간 렌더링에 사용한 OctaneBench 1개의 가격입니다. 청구되는 금액을 추정하려면 사용한 모든 노드의 OB 총 포인트에 렌더 팜의 Obh 요율을 곱하면 됩니다.

렌더링 비용 = Octanebench 점수 x Obh당 가격 x 렌더링 시간

또한 OctaneBench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GPU 렌더링 벤치마크입니다. 이것이 GPU 렌더링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렌더팜이 OBh 방식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최고의 렌더 팜 5개 중 3개는 GarageFarm, RANCH Computing 및 RebusFarm인 Obh 유닛을 사용합니다.

Node hour 무엇입니까?

노드 시간은 GHzH 및 Obh와 거의 동일하지만 노드의 CPU 또는 GPU 속도를 기반으로 계산하는 대신 전체 노드를 기반으로 계산합니다.

좋아요, 우리는 노드의 힘을 어떻게 압니까? 가격 대비 가치가 있으며 렌더 팜 간의 가격을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음, GPU 노드의 경우 여전히 OctaneBench를 사용합니다. CPU 노드의 경우 유명한 CPU 렌더링 벤치마크인 Cinebench를 사용합니다. Maxon의 이 벤치마크는 인기 있는 3D 디지털 콘텐츠 생성 소프트웨어인 Cinema 4D를 기반으로 합니다. Maxon은 Cinebench R15, R20 및 최신 R23을 출시했습니다. 참고: 실행 중인 Benchmark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다른 버전은 동일한 하드웨어에 대해 다른 점수를 주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CPU/GPU 노드의 정확한 사양을 알면 GHzH 또는 Obh에서 노드 시간 가격을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섹션에서 예를 들어보세요.

Intel Xeon E5-2699 v4 노드 비용은 노드 시간당 $0.726입니다.

RTX 3090 노드 비용은 노드 시간당 $5.868입니다.

즉, 노드 시간은 노드 비용을 나타냅니다. 단일 노드에서 1시간 렌더링에 대한 가격입니다.

렌더링 비용 = 노드 시간당 가격 x 렌더링 시간

iRender, Fox Renderfarm 및 GarageFarm은 노드 시간을 기준으로 가격을 계산하는 상위 5개 렌더팜입니다.

우선 사항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GHzH, Obh, 코어 시간 및 노드 시간을 이해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까?

다음으로 렌더 팜에서 지불할 금액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소인 우선 순위로 이동하겠습니다. 많은 렌더 팜은 사용자를 위한 우선 순위 계획을 제공합니다. 우선 순위 계획의 수는 다양합니다. 인스턴스를 제공합니다. GarageFarm에는 낮음 – 중간 – 높음의 3가지 계획이 있으며 RebusFarm은 표준, +1에서 +8까지 8가지 계획을 제공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각 우선 순위가 서로 다른 기능 집합과 함께 제공되며 속도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우선 순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기능을 얻고 더 빠르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비용이 많이 든다는 의미다.

참고: 우선 순위가 높다고 렌더 팜이 프로젝트를 더 빠르게(낮은 우선 순위보다) 렌더링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선 순위가 높을수록 대기열 라인이 올라가거나 더 나은 혜택(더 많은 노드 렌더링, 더 많은 RAM/VRAM)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가 더 빨리 렌더링되고 대기 시간이 줄어듭니다. 또는 더 많은 노드가 동시에 샷이나 장면을 렌더링하고 있습니다. 100개 또는 200개의 시스템이 50개 노드보다 빠르게 200개 프레임을 함께 처리합니다.

따라서 마감일이 매우 가까워지면 높은 우선 순위를 선택하고 가능한 한 빨리 렌더링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낮은 우선 순위를 선택하고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렌더 팜 가격 – 최고의 렌더 팜 5개

이제 가격 단위와 작동 방식을 알았습니다. 각 렌더 팜은 서로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가격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렌더 팜은 GHzH 및 Obh를 사용합니다. 반면에 몇몇 다른 사람들은 코어 시간 또는 노드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렌더 팜 가격 – 최고의 렌더 팜 5개

iRender 농장 가격

iRender는 뛰어난 클라우드 렌더 팜입니다. 고급 GPU 패키지를 제공하고 거의 모든 3D 소프트웨어, 렌더 엔진 및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iRender는 최고의 렌더 팜에서 GPU 가격만 있는 유일한 팜입니다. 물론 서버에 CPU(강력한 서버)가 있기 때문에 CPU 렌더링에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버는 GPU 기반 렌더링에 더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GPU 가격

가격이 명확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선택한 서버의 가격에 렌더링 시간을 곱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게 다야. 또한 3Drenderfarms은 iRender 구성이 모든 CPU, GPU 및 기타 하드웨어 세부 사항에 대해 매우 투명하다는 점을 높이 평가합니다.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Fox RenderFarm

Fox Renderfarm은 빠르고 안전한 클라우드 렌더 팜입니다. 대규모 렌더 노드와 여러 3D 소프트웨어 패키지 지원을 제공합니다. Fox Renderfarm은 CPU와 GPU 렌더링을 모두 지원하므로 두 가지 가격이 있습니다.

CPU 가격

CPU 가격은 코어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단가에 물리적 코어 수를 곱할 수 있습니다.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 1

GPU 가격

Fox는 GPU 가격 책정에 노드 시간 단위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기본 GPU 단가는 2개의 GPU 노드를 기준으로 합니다. 따라서 단일 GPU 노드에서 렌더링하는 경우 가격은 기본 가격의 절반인 반면 GPU 4개 노드의 가격은 두 배가 됩니다.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3

GarageFarm 가격

GarageFarm은 빠르고 안정적인 렌더링 팜 서비스입니다. 광범위한 3D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을 지원하고 전문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입니다. 또한 GarageFarm은 CPU 및 GPU 렌더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iRender는 GPU 가격을 사용하는 유일한 팜이지만 Garage Farm은 서비스에 대해 GHzH/Obh 및 노드 시간 가격을 모두 나열하는 유일한 렌더 팜입니다. 음, 4가지 가격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CPU 노드의 경우 GHzH 및 노드 시간, GPU 노드의 경우 Obh 및 노드 시간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CPU 또는 GPU 노드의 특정 구성을 알고 있는 한 위에서 GHzH/Obh 가격을 노드 가격으로 쉽게 변환하거나 그 반대로 변환하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또 다른 한가지는 iRender와 유사하게 GarageFarm은 매우 명확한 노드 사양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CPU 가격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4

GPU 가격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5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7

RANCH 컴퓨팅 가격

RANCH Computing은 강력한 렌더 팜입니다. 그들은 많은 산업 표준 소프트웨어와 수많은 렌더러 및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RANCH Computing은 CPU 및 GPU 렌더팜입니다. 그래서 두 가지 가격이 있습니다.

RANCH의 CPU 가격은 GHzH이고 GPU 가격은 Obh입니다.

CPU 가격 및 GPU 가격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7

RebusFarm 시세

RebusFarm은 신뢰할 수 있는 CPU 및 GPU 렌더 서비스입니다. 그들은 많은 일반적인 3D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GarageFarm 및 RANCH Computing과 마찬가지로 RebusFarm은 CPU 렌더링의 경우 GHzh 가격, GPU 렌더링의 경우 Obh 가격을 제공합니다.

CPU 가격 및 GPU 가격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8
렌더 팜 가격: 5가지 최고의 렌더 팜 가이드 9

최고의 렌더 팜 가격 은 얼마입니까?

각 렌더 팜은 렌더링 비용을 계산하기 위해 서로 다른 가격 책정 방법을 사용하지만 어떻게든 하나의 동일한 단위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노드의 CPU 또는 GPU 모델을 알고 있는 경우). 여기서 문제는 일부 렌더 팜이 해당 렌더 팜 시스템의 구성을 표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비교할 실마리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CPU 렌더링의 경우 GHzH, GPU 렌더링의 경우 Obh와 같이 하나의 동일한 가격 단위로 변경하더라도. 렌더 팜 간의 가격을 비교하고 지금 가장 저렴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마도. 하지만 100%는 아닙니다.

왜 그런 겁니까? 다른 하드웨어(때때로 다른 소프트웨어 버전 또는 벤치마킹 도구) 때문입니다. 더 강력한 GPU가 있는 렌더 팜은 확실히 GPU 가격이 더 높지만 렌더 비용이 반드시 더 높은 것은 아닙니다. 강력한 GPU가 장면을 더 빠르게 렌더링하고 더 나은 품질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CPU 렌더 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렇다면 지금 가격을 비교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더 나은 솔루션은 자체 테스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시도하려는 몇 개의 렌더 팜으로 일부 프레임을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더 나은 비용 추정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품질을 확인하고 가능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이 기사가 렌더 팜 가격 과 작동 방식에 대해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테스트 실행은 비용을 추정하고 렌더 팜 간에 비교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VFXRendering은 Best Render Farms에서 몇 가지 테스트를 사용하고 수행했습니다. 

더보기: 최고의 렌더 팜 찾기

No Comm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