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haos V-Ray GPU는 GPU 하드웨어 가속을 제공하는 3ds Max의 별도 렌더링 엔진입니다. 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알아 보자!

오토데스크 3ds 맥스

Autodesk 3ds Max는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시각화를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통해 놀라운 게임 환경, 디자인 시각화 및 가상 현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풍부하고 유연한 도구 세트를 제공하여 장면을 완벽하게 예술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전을 세세한 부분까지 모델링하고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를 통해 캐릭터와 기능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3ds Max는 Windows 10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월간 구독료 $235 또는 연간 구독료 $1,875로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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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 이미지 출처: Chaos

3ds Max용 V-Ray

V-Ray for 3ds Max는 고급 시각화 및 프로덕션을 제공하는 프로덕션 렌더러입니다. 다재다능함과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V-Ray for 3ds Max는 모든 규모의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조명이 있는 거대하고 역동적인 장면부터 숭고한 정물까지 V-Ray는 3D 산업 전반의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를 위한 탁월한 솔루션입니다.

게다가 이 강력한 렌더러는 에미상과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3ds Max 외에도 SketchUp, Maya, Rhino, Revit, Cinema 4D, Houdini, Blender, Unreal Engine 등과 같은 널리 사용되는 3D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함께 작동합니다.

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

Chaos의 V-Ray GPU는 GPU 렌더링을 지원하는 3ds Max용 강력한 렌더링 엔진입니다. 가속을 위해 GPU 장치를 사용하고 원활한 하이브리드 렌더링을 위해 CPU와 GPU 하드웨어를 모두 결합합니다.

GPU 렌더링을 사용하면 V-Ray GPU 렌더 엔진이 CPU가 아닌 시스템의 GPU에서 광선 추적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GPU는 대규모 병렬 계산을 위해 제작되었기 때문에 렌더링 프로세스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ds Max용 V-Ray GPU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Ray GPU 렌더러를 사용하려면 먼저 이를 현재 렌더러로 선택해야 합니다.

  • 먼저 렌더 설정 창을 엽니다.

Main Toolbar에서 Render Setup 버튼을 클릭한 다음 V-Ray GPU를 렌더러로 선택합니다.

또는 렌더링 메뉴 > 렌더 설정에서 V-Ray GPU를 렌더러로 선택합니다.

  • 둘째, 창 상단의 대상을 프로덕션 렌더링 모드로 설정합니다.
  • 마지막으로 렌더러의 경우 V-Ray GPU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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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 이미지 출처: Radarrender

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Ray GPU 렌더러를 선택한 후 GPU 렌더링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렌더 설정 창에서:

성능 > V-Ray GPU 렌더 장치 선택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엔진에 대해 CUDA 또는 RTX 모드를 선택합니다.

  • NVIDIA RTX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RTX 모드를 선택합니다.
  • Maxwell, Pascal, Turing 또는 Volta 기반 NVIDIA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CUDA 모드를 선택합니다. 카드의 최소 컴퓨팅 용량은 5.2입니다.
  • 특히, 하이브리드 렌더링을 위해 GPU와 CPU 모두에서 동시에 CUDA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하려는 GPU를 선택하거나(GPU가 여러 개인 경우) CPU와 GPU를 모두 선택하여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렌더링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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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 이미지 출처: Radarrender

지원되는 기능 – 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

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이 지원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아래 표에서 지원되는 모든 기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특징지원됨지원되지 않음
CamerasMotion blur (On integer frames)
Camera motion blur (On integer frames)
Camera DoF
Perspective
VRayPhysicalCamera
Stereoscopic
Distortion for Physical Camera (partial)
VRayDomeCamera
GeometryTriangle meshes
VRayProxy
Alembic via proxy
NURBS
Subdivisions
Displacement
VRayFur
VRayPlane
VRaySphere (CUDA only)
Particles (with Particle Flow)
X-Ref Scene
VRayInstancer
VRayCoronaScatterMod
VRayClipper
ChaosScatter
Hair&Fur
VRayEnmeshMod
LightsLights textures
V-Ray Lights
Standard Lights
Photometric Lights
Image-based lighting
Procedural clouds
Ambient Light
Global switchesDisplacement
Hidden lights
Don’t render final image
Override material
Override material exclude list
Maps
Max ray intensity
Light tree and adaptive lights
Lights
Override depth
Force back face culling
Shadows
Show GI only
Reflection/Refraction
Glossy effects
Filter maps
Secondary rays
Max transp. levels
Transp. cutoff
TexturesBitmap
Cellular
Checker
Color Correction
Composite
Falloff
Gradient
Gradient ramp
Marble
Mask
Mix
Noise
OutputOSL Map (partial)
RGB Multiply
Smoke
Speckle
Splat
Stucco
Substance
Swirl
Tiles
Vertex Color
VRayColor
VRayColor2Bump
VRayCompTex
VRayCurvature
VRayDirt
VRayDistanceTex
VRayEdgesTex
VRayGLSLTex
VRayBitmap
VRayHairInfoTex
VRayMultiSubTex
VRayNormalMap
VRayOCIO
VRayOSLTex
VRayPluginNodeTex
VRaySkyVRaySoftBox
VRayTriplanarTex (bitmaps only)
VRayUserColor (no alpha attribute)
VRayUserScalar (no alpha attribute)
Dent
Particle Age
Particle MBlur
Perlin Marble
RGB Tint
Waves
Wood
Advanced Wood
VRayFakeFresnelTex
VRayICC
VRayLUT
VRayMap
VRayParticleTex
VRayPTex
VRaySamplerInfoTex
PhoenixFDOceanTex
ChaosScatterSurfaceColor
Texture BakingVRayAOMap
VRayBumpNormalsMap
VRayCompleteMap
VRayDiffuseFilterMap
VRayExtraTexMap
VRayGlobalIlluminationMap
VRayLightingMap
VRayNormalsMap
VRayReflectionFilterMap
VRayRefractionFilterMap
VRayRefractionMap
VRaySelfIlluminationMap
VRayShadowMapBake
VRayCausticsMap
VRayMatteShadowMap
VRayMtlReflectGlossinessBake
VRayMtlReflectHillightGlossinessBake
VRayMtlReflectIORBake
VRayMtlRefractGlossinessBake
VRayMetalnessMap
VRayRawDiffuseFilterMap
VRayRawGlobalIlluminationMap
VRayRawLightingMap
VRayRawReflectionFilterMap
VRayRawRefractionFilterMap
VRayRawRefractionMap
VRayRawShadowMap
VRayRawTotalLightingMap
VRayReflectionMap
VRayRoughnessMap
VRaySpecularMap
VRaySSSMap
VRayTotalLightingMap
EnvironmentSpherical Mapping
Mirror ball mapping
Angular mapping
VRayEnvironmentFog
VRayAerialPerspective
VRayToon
VRaySphereFade
Global Illumination MethodsBrute Force
Light Cache
Irradiance Map
Anti-Aliasing FiltersArea
Blend
VRayLanczosFilter
VRayBoxFilter
Sharp Quadratic
Catmull-Rom
Plate Match/Max R2
Quadratic
Cubic
Video
Soften
Cook Variable
Blackman
Mitchell-Netravali
VRaySincFilter
VRayTriangleFilter
VRayMitNetFilter
MaterialsVRayALSurfaceMtl
VRayBlendMtl
VRayCarPaintMtl
VRayLightMtl (without Emit light on back side option)
VRayMtl (without Roughness translucency mode)
VRayOverrideMtl
VRay2SidedMtl (partial) (without Multiply By Front diffuse)
VRayMtlWrapper (shadows only, no GI on mattes)
VRayFastSSS2 (partial) (without raytraced (solid) and raytraced (refractive))
VRayFlakesMtl (partial)
VRayGLSLMtl (partial)
VRayHairNextMtl
VRayBumpMtl
VRayVRmatMtl
VRayPluginNodeMtl
VRayStochasticFlakesMtl
VRayScannedMtl (partial)
VRayMDLMtl (initial)
VRaySwitchMtl
VRayFlakesMtl2
VRayCarPaintMtl2
VRayOSLMtl
VRayScatterVolume
VRayToonMtl
3ds Max Physical Material
렌더 요소RGB_Color
MultiMatteElement
VRayAO
VRayAtmosphere
VRayBackground
VRayBumpNormals
VRayCoatReflection
VRayCoatSpecular
VRayCryptomatte
VRayDenoiser
VRayDRBucket (partial)
VRayDiffuseFilter
VRayExtraTex
VRayGlobalIllumination
VRayLighting
VRayLightingAnalysis
VRayLightMix
VRayLightSelect (partial)
VRayNoiseLevel
VRayNormals
VRayObjectID (partial)
VRayOptionRE
VRayRawGlobalIllumination
VRayRawLighting
VRayRawReflection
VRayRawRefraction
VRayRawShadow
VRayRawTotalLighting
VRayReflection
VRayReflectionFilter
VRayRefraction
VRayRefractionFilter
VRayRenderID
VRayRenderTime
VRaySampleRate
VRaySamplerInfo
VRaySelfIllumination
VRayShadows
VRaySheenReflection
VRaySheenSpecular
VRaySpecular VRaySSS2
VRayTotalLighting
VRayUnclampedColor
VRayVelocity
VRayWireColor
VRayZDepth
VRayAlpha
VRayCaustics
VRayCoatFilter
VRayCoatGlossiness
VRayMatteShadow
VRayMetalness
VRayMtlID
VRayMtlReflectGlossiness
VRayMtlReflectHilightGlossiness
VRayMtlReflectIOR
VRayMtlRefractGlossiness
VRayMtlSelect
VRayObjectSelect
VRayRawDiffuseFilter
VRayRawCoatFilter
VRayRawCoatReflection
VRayRawReflectionFilter
VRayRawRefractionFilter
VRayRawSheenFilter
VRayRawSheenReflection
VRayRoughness
VRaySheenFilter
VRaySheenGlossiness
VRayToon
타사 플러그인ForestPro
RailClone
MultiScatter
Ornatrix
HairFarm
MultiTexture
BerconMaps
RPM Material (partial)
Anima
thinkingParticles (partial)
tyFlow
SiNi Scatter (initial)
SiClone (initial)
ProxSiSiNi Disperse (initial)
Floor Generator
ColorCorrect
다른 기능들VRayShadow
VRayLensEffects (VFB)
VRayExposureControl
VRayVolumeGrid (partial)
Antialiasing
Color Mapping
Render Mask
VFB
G-Buffer
UDIM/UVtile texture tags
Anisotropy
Matte objects (with VRayMtlWrapper and object properties)
Include/Exclude Lists for Lights
VRayShadowMap
VRayStereoRig
VRayLightMeter
Include/Exclude Lists for Materials
Trace Sets (Reflection/Refraction exclude)

결론 – 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

V-Ray GPU 렌더러 및 RTX/CUDA 모드를 선택하면 3ds Max에서 V-Ray GPU 렌더링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이제 GPU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CPU 렌더링에 비해 렌더링 속도를 여러 배로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원하지 않는 일부 기능이 있으며 위에 자세히 나열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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