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 4D에 Arnold GPU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Cinema 4D에 Arnold GPU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rnold 6.0 이상부터 CPU 렌더링과 함께 GPU 렌더링이 지원됩니다. Arnold GPU는 3ds Max, Maya, Cinema 4D, Houdini 및 Katana용 플러그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3Drenderfarms는 Cinema 4D에 Arnold GPU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Cinema 4D에 Arnold GPU

Arnold 렌더러란 무엇입니까?

Arnold 렌더러는 Solid Angle에서 개발한 후 Autodesk에서 인수한 고급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은 CG 애니메이션을 위한 기존의 스캔라인 기반 렌더러를 대체하는 사실적인 물리 기반 레이 트레이싱 렌더 솔루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제공하는 고품질 덕분에 Arnold는 Sony Pictures Imageworks를 비롯한 다양한 유명 영화, TV 및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Arnold는 시스템 메모리, 디스크 공간, 다중 CPU 코어 및 SIMD/SSE 장치를 포함하는 컴퓨터의 하드웨어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신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개발자는 기존 파이프라인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Arnold 아키텍처를 개발했습니다. 추가 셰이더, 카메라, 필터 및 출력 드라이버 노드뿐만 아니라 절차적 형상, 사용자 정의 광선 유형 및 사용자 정의 형상 데이터를 생성하여 사용자가 시스템을 확장하고 개인화할 수 있는 플러그형 노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Arnold 아키텍처의 주요 목적은 포괄적인 렌더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즉,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를 위한 기본 렌더러를 제공합니다. 또한 Arnold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기존 스캔라인 렌더러용 레이 서버
  • 조명 데이터의 굽기/절차적 생성을 위한 도구(비디오 게임용 라이트맵)
  • 대화형 렌더링 및 재조명 도구
Cinema 4D에 Arnold GPU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이미지 출처: autodesk.com

Cinema 4D에 Arnold GPU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Arnold는 3D 아티스트가 아름답고 예측 가능한 3D 이미지를 생성하도록 지원하는 Monte Carlo 레이/경로 추적 엔진입니다. 이 렌더러는 고도로 최적화되고 편견이 없으며 물리적 기반입니다. 광자 매핑 및 최종 수집과 같은 아티팩트를 도입하는 캐싱 기술이 없습니다. Arnold는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회사가 필요한 점점 더 복잡한 작업을 효과적인 방식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시에 렌더러는 파이프라인, 인프라 요구 사항 및 사용자 경험을 단순하게 만듭니다.

Arnold는 대화식 피드백을 제공하므로 일반적으로 많은 렌더 패스가 필요하지 않으며 온셋 조명을 신속하게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와 더 잘 통합되며 아름답고 예측 가능하며 편향되지 않은 출력을 렌더링합니다. 더 중요한 점은 Arnold가 다른 렌더링 엔진의 많은 불쾌한 부분을 제거하여 렌더링 프로세스에 즐거움을 다시 가져다준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Cinema 4D용 Arnold GPU에는 여전히 한계가 있습니다.

Cinema 4D에 Arnold GPU 제한 사항

Arnold GPU는 일련의 Arnold 소프트웨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임의 음영 네트워크, SSS, 머리카락, 대기, 인스턴스 및 절차가 포함됩니다. 다음은 C4DtoA 플러그인의 몇 가지 기능 제한 사항입니다.

– Turbulence FD 및 X-Particles 볼륨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이전 버전(2.5.0 이전)의 C4DtoA에 대한 특정 셰이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예: Arnold Procedural을 통해 이전에 내보낸 ASS 파일에서 로드한 경우).

  • normal_displacement
  • vector_displacement
  • mesh_light_material (보이는 메시 라이트)
  • c4d_vertex_map(정점 맵)
  • x입자
Cinema 4D에 Arnold GPU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

이미지 출처: arnoldrenderer.com

Cinema 4D에 Arnold GPU 시스템 요구 사항

우선 Arnold GPU는 시스템이 일반적으로 Arnold 소프트웨어와 동일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아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운영 체제: 64비트

  • Windows 10 이상, Visual Studio 2019 재배포 가능.
  • 최소 glibc 2.17 및 libstdc++ 4.8.5(gcc 4.8.5)가 설치된 Linux. 이는 RHEL/CentOS 7을 의미합니다.
  • macOS 10.13 이상.

CPU

  • SSE4.1 명령어 세트는 CPU에서 지원되어야 합니다.
  • Arnold는 기본적으로 M1 CPU와 같은 Apple M 시리즈 CPU에서 실행됩니다.

Arnold GPU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살펴봐야 할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는 GPU입니다.

Arnold GPU 렌더링은 Windows 및 Linux에서만 작동합니다. Ada, Ampere, Turing, Volta, Pascal 및 Maxwel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NVIDIA GPU와 호환됩니다.

  • Optix denoiser에는 CUDA Compute Capability 5.0 이상이 포함된 NVidia GPU가 필요합니다.
  • Autodesk에서는 Linux의 경우 드라이버 버전 525.89 이상을, Windows의 경우 버전 528.49 이상을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Arnold GPU는 여러 GPU를 활용하여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NVLink는 메모리를 공유하기 위해 동일한 아키텍처의 많은 GPU를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Autodesk는 Windows에서도 SLI를 활성화할 것을 권장합니다).

Cinema 4D에 Arnold GPU 최고의 렌더팜

전문 렌더 팜은 프로젝트 규모가 크고 기한이 임박한 경우에 정말 유용합니다. 3Drenderfarms는 Cinema 4D에 Arnold GPU를 지원하는 일부 렌더 팜을 권장합니다.

Cinema 4D에 Arnold GPU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Gridmarkets

Gridmarkets는 애니메이션, VFX 및 분자 시뮬레이션을 위한 강력한 클라우드 렌더링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Cinema 4D R21-23용 Arnold 4.2.0과 Cinema 4D R25용 Arnold 4.5.1.1을 지원합니다. C4D Arnold GPU 프로젝트에 대해 OB220, OB330, OB660, OB1200, OB2400, OB4800이 있는 머신과 같은 렌더링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iRender

iRender는 귀하의 필요에 맞는 고성능 GPU 렌더링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서버에서 C4D 및 Arnold GPU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해 다음과 같은 렌더링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090 GPU 서버(1, 2, 4, 6 GPU) 및 3090 GPU 서버(2, 4, 8 GPU).

Ranch Computing

Ranch Computing은 3D 프로젝트를 위한 빠른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다음을 지원합니다.

  • Cinema 4D R19용 C4DtoA 3.0.3.1.
  • Cinema 4D R20용 C4DtoA 3.3.3.
  • Cinema 4D R21, R23용 C4DtoA 4.2.4.
  • Cinema 4D R24, R25, R26 및 2023용 C4DtoA 4.5.1.

C4D Arnold GPU 프로젝트에 대해 GPU-Low(56개 카드), GPU-24-VRAM(80개 카드, 24개 VRAM), GPU-Medium(112개 카드) 및 GPU-High(224개 카드)와 같은 렌더링 우선 순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Cinema 4D에 Arnold GPU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결론

결론적으로 3Drenderfarms는 Cinema 4D에 Arnold GPU의 기능과 한계를 탐구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 규모가 크고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 도움이 되도록 Cinema 4D 렌더 팜용 최고의 Arnold GPU 3개를 권장합니다.

No Comments

Leave A Comment